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검색 SEARCH

    FAQ 자주하는질문

    제목

    18K, 14K 변경되나요? (원주얼리) / 색상을 변경하고 싶어요. 옐로우골드,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리얼' 화이트골드(샴페인골드)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금빵언니(ip:)

    작성일 2017-07-28

    조회 39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18K, 14K 변경

    금빵언니는 14K보다는 18K의 컬러와 중량감이 천연석과 어우러졌을 때 훨씬 고급스럽게 표현된다고 판단하여 18K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천연석은 하나부터 열까지 크기, 형태, 이미지가 다 다르기 때문에, 기계 작업을 할 수도 없을뿐더러 그렇게 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핸드메이드로 직접 맞춤제작을 해야만 각각의 스톤의 특성과 개성을 살릴 수 있고 멋을 낼 수가 있습니다.

    일부 제품(TREND)에 한해 14K 제작을 하고 있으니, 14K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Q&A에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 ONE JEWELRY 원주얼리

    원주얼리는 2011년부터 금빵언니에서 만들어 사용한 단어입니다.
    주로 천연석을 이용하여 제작한 주얼리를 칭할 때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제작할 때마다 차이가 생기는 제품들을 구분하기 위해서입니다.
    두 번 세 번 제작을 할 때 최종 결과물이 처음에 나왔던 것(사이트에 올려진 사진)과 다르다 판단될 때 붙입니다.
    그래서 보통 하나인 '완성 작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완성된 18K 주얼리를 금 함량이 적은 14K로 변경하거나 만들어져 있는 금 색상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변경 시 세팅된 천연석을 모두 제거하고 다시 새로 틀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런 방법은 '리세팅'이라고 하며 원석의 손상이 매우 커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완성품을 해체 후 리세팅을 하였을 때 처음과 그 모습이 같지 않을 확률이 생깁니다. 제작할 때마다 차이가 생기는 원주얼리의 취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색상 변경 

    금빵언니는 벗겨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금이 아닌, 제작 시부터 자체 옐로우골드, 핑크골드, 화이트골드로 맞춤 제작하고 있습니다. (간혹 공장에 따라 도금인 경우도 있으며, 그런 경우엔 필히 기재합니다.)

    색상을 변경하고 싶을 때는 제작 메시지란에 원하시는 색상을 적어주시거나, 주문 전 Q&A에 변경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2022년도 6월부터 화이트골드 색상 변경 시엔 금액 추가가 있습니다. 개인 결제창으로 추가 금액 결제하셔야 합니다.


    간혹 색상 선택을 어려워하시는 손님들이 계시기도 합니다.
    저희가 가장 추천해 드리는 색상은 촬영한 제품의 색상입니다. 해당 디자인과 가장 융합되는 컬러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리 제작하였고 최종적으로 촬영을 마쳤기 때문입니다.

    색상이 변경된다고 해서 디자인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자체 컬러가 아니더라도 추후에 '도금'으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도금 비용 발생)

    하지만 핑크골드 도금의 경우엔 아직 발전단계로 벗겨짐 현상이 빠르게 진행되는 단점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주얼리의 색상 변경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체 핑크골드로 주문하는 걸 추천드리며 추후에 옐로우나 화이트 도금을 하실 때 도금의 벗겨짐 현상이 덜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핑크골드로 제작하는 제품들은(자체 핑크골드 or 도금) 거래처나 제작하는 공장에 따라 핑크의 채도가 조금씩 다릅니다. 또한 시간이 흐르면 핑크 컬러가 옅어질 수 있습니다.


    🔹 리얼 화이트골드 = 샴페인골드 

    2022년 11월 

    리얼 화이트골드의 제품의 수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리얼'을 붙이고 안 붙이고의 차이에 따라 일반 화이트골드와의 혼돈이 야기되어, 리얼 화이트골드를 샴페인골드로 교정합니다. (핑크골드가 로즈골드로 불리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화이트골드'는 원래 화이트 도금을 거친 제품입니다. 뽀얀 색상으로 완전한 하얀색으로 보입니다.

    화이트골드를 오랜 기간 사용하다 보면 노랗게 바뀌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화이트 도금이 점차 벗겨지기 때문입니다. 리얼 화이트골드가 되어 가는 과정인 것입니다.

    '리얼 화이트골드'는 도금이 되지 않은 화이트골드로 살짝 노르스름한 색상을 띕니다. 도금을 하지 않은 화이트골드인 것입니다.

    ※ 리얼 화이트골드 즉 샴페인골드도 핑크골드와 마찬가지로 거래처나 제작하는 공장에 따라 노르스름한 채도가 조금씩 다릅니다.


    금의 특성이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좀 더 구체적인 설명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www.kumbbang-unni.com/article/faq-자주하는질문/3/506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